저는 지금 CS 업무를 담당하는 사람입니다. 그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괴감]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Belita
·9년 전
저는 지금 CS 업무를 담당하는 사람입니다. 그런데 업무를 진행하면서 모욕적인 언사나 비판의 소리를 들으면 화가 순간 폭발하고 참을 수가 없습니다. 당장 뭐라도 때려 부시고 싶고, 모욕적인 언사를 내뱉은 놈을 찾아가 욕하고 때리고 싶다는 생각에 주체할 수가 없습니다. 사실 시간이 지나서 다시 생각해보면 그렇게 화를 낼 일이 아니었다고 생각이 드는데 그 순간만큼은 정말 참을 수가 없네요. 몇번 자해도 하고, 물건도 진짜 때려부시면 그 당시의 화는 가라앉는데 자해하고 물건을 부셨다는 자괴감이 또 찾아옵니다. 애꿎은 주변 지인들에게 화풀이하고 욕하고... 또 자해하고 물건 부시고... 나에게 하는 욕이 아니다. 서비스와 정책에게 하는 욕이다. 라고 마인드 컨***을 해도 정말 어렵네요. 일하면서 마인드 컨***을 잘 하시는 분들보면 정말 부러워요. 나는 왜 이모양인지에 대한 또 자책하고 생각하고 곱***고... 이런 악순환을 끊고 CS 업무를 즐겁게 하고싶은데 도저히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norkmaiden
· 9년 전
제 동생도 자해할 때가 있어요. 그런데 자해라는 것 자체가 스스로를 해하고 소중하게 하지 않는 일이다보니 자기 마음도 상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화가 나도 자신은 소중하게 대해주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