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
내 마음을 나도 잘 알지 못하는거 같아요...
남친한테도 내가 왜 우울하고 왜 외로워하는지
설명을 잘 못하겠어요...
저는 제 감정을 솔직히 표현해본적이 없어서
표현하고 싶어도
어떻게 해야 잘 표현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됩니다
그러고 또 제 마음을 표현하면 상대방이 내 기분과 감정을 알았다는 것에 대해 창피해져서 다음부터는 표현하지 말아야지라고 다짐하곤 합니다...
지금도 제가 무슨 말을 하고 싶어하는지 쓰고 있으면서도
잘 모르겠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