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을 나도 잘 알지 못하는거 같아요... 남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내 마음을 나도 잘 알지 못하는거 같아요... 남친한테도 내가 왜 우울하고 왜 외로워하는지 설명을 잘 못하겠어요... 저는 제 감정을 솔직히 표현해본적이 없어서 표현하고 싶어도 어떻게 해야 잘 표현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됩니다 그러고 또 제 마음을 표현하면 상대방이 내 기분과 감정을 알았다는 것에 대해 창피해져서 다음부터는 표현하지 말아야지라고 다짐하곤 합니다... 지금도 제가 무슨 말을 하고 싶어하는지 쓰고 있으면서도 잘 모르겠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