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때문에 저, *** 같아요 .. 21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남자친구 때문에 저, *** 같아요 .. 21살 겨울에 만나 24살이 됐네요. 딱 2년 만났어요 그런데 남자친구가 공무원 준비를 하는데 나랑 결혼은 하고 싶은데 연애와 공부 둘 다 하기 너무 힘들대오 저의 첫 남자친구어서 헤어지기도 너무 힘들어요 .. 사실 헤어졌는데 제가 너무 힘들어서 다시 만나자고 했거든요 그런데 공부하는 남자친구가 저에게 신경을 잘 안/못 써주니까 더욱 서운해요 .. 그냥 공부 잘 하라고 서운한 티 안 내다가도 갑자기 막 서러워서 울고 그래요 ㅠ 그리고 결정적으로는 남자친구가 많이 변했어요 더이상 연애 초반에 따뜻한 그 남자가 아닌데도 날 예전 만큼 생각하지도 좋아하지도 않는 것 같은데 이 남자를 떠나보내기가 너무 어려워요 마찬가지로 저도 이 남자만큼 많이 변했어요 .. 근데 이 남자 없는 세상을 저는 상상할 수가 없어요 즐거운 일상 보내다가도 남자친구가 공부에 지친 목소리내면 저도 우울해지고 짜증나고 말하기 싫어져요 .. 매일 짜증내는 목소리에, 화내고 욱하고 .. 이런 모습 남자친구가 싫어하는 거 아는데 남자친구에게는 짜증과 화가 너무 잘 나요 그러다가도 저에게 좋은 모습 안 보여주면 저는 또 화내고 .. 예전처럼 절 안 사랑해주는 것 같아 서운하고 혼자 또 울고 .. 그런 모습에 남친도 답답해하고 .. 그냥 서로를 위해 더이상 만나지 않는 게 정답 같은데 이 남자랑 헤어지는 게 너무 어렵네요 .. 남자친군 자기가 시험 합격 하고 절 만나고 싶대요 .. 현재 상황으로는 서로에게 전혀 득이 될 것이 하나 없고 오히려 그만 만나는 것이 서로의 정신 건강에도 좋고 원하는 목표 이루는 것 같은데 .. 공부하는 거 기다릴 자신도 없고요 .. 머리로는 이렇게 생각하다가도 저의 첫 남자친구 , 이 남자와 헤어지는 것이 너무 힘드네요 .. 지금 이 현실이 그냥 너무 싫어요 얘 아니어도 세상에 좋은 남자 많다는 것도 많이 들었지만 .. 잘 모르겠어요 혼자가 되는 것이 두렵고 , 남자친구와 영원히 남이 되는 것도 싫어요 학교 선 후배라 아는 사람도 많이 겹치거든요 ... 무슨 말로 썼는 지 잘 모르겠어요 .. 그냥 이 남자가 싫은데 없으면 죽을 것 같아요 시간이 약이라는 말도 .. 그 시간이 지옥 같아서 싫으네요 정말 괴로워요 요즘 .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onzooo
· 8년 전
공부랑 연애 함께하는거..정말 힘들죠..남자친구분이 정말 좋으시다면 서로 좀 더 이해가 필요하지않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rchoo
· 8년 전
세상에 좋은남자는 많다라. . 제가 위로해준답시고 저런 대사하는 얘들 정말 경멸하는데. . 휴. . 어찌하였든 글쓴이 분께서도 기다릴사진은 없다는게 무슨말씀이신지 모르겠네요. 그사람 없으면 죽을거같다면서. 지금 헤어지게 맞는거고 그러고 싶은데 처음헤어짐을 경험하는게 그 빈자리를 경험하는게 겁나신다는거네요. 지금 글을보아하니 글쓴이님께서 완벽히 남자친구를 앞으로 이해하시지 못하신다면 잠시라도 떨어지는게 맞는거지 싶습니다. 힘들어서 지쳐있는 상대에게 힘이 되어주지는 못한채 지쳐있다고 화를내시는 모습을보니. . . 많이 안타깝네요. 저는 남자친구 합격할때까지 수발들듯이 모든걸 맞춰주셨으면 좋겠네요. 요번에 공무원 대거채용입니다. 이번에도 공무원합격 못하는 사람은 포기해야된다는 말이 나올정도로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