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이라서 그런지.. 요즘따라 2년 전 만났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어학연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qwerty11
·8년 전
새벽이라서 그런지.. 요즘따라 2년 전 만났던 썸남한테 자꾸 다시 연락을 하고 싶어져요 ㅠㅠ 구남친도 아니고 썸남이라니 뭔 소린가 싶으시겠지만ㅠㅠ 썸남이랑은 친구들이랑 다 아는 사이로 연결되어 있어서 지금도 다 같이 보면 볼 수 있는 사이에요 그치만 그동안 그 친구가 나오는 자리는 불편해서 안 갔어요ㅜㅜ 그리고 제가 얼마 전 1년 간 어학연수를 다녀와서..... 그 친구랑은 서로 못 본지 정말 2년이 넘어 갑니다...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그 친구가 제가 봐왔던 남자 중 제일 괜찮은 사람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겁니다ㅠㅠㅠㅠ 단순히 제가 지금 남친이 없고 외로워서 그런건가 생각해봤는데 그 때 못 사겨서 아쉬운 것도 좀 있는 것 같아요.. 그 친구의 성격은 정말 너무 착하고.. 저를 잘 챙겨주는 스타일 입니다.. 썸이 깨졌던 건... 사실 제가 먼저 그 친구를 좋아했는데 많이 힘들었어요 혼자 속앓이를 하다가 그 친구도 어쩌다 제 마음을 알게되고... 썸으로 발전하게 되었는데 그 친구가 저에게 마음을 열려고 하던 차에 제가 바보같이 철벽을 첬던 것 같아요ㅠㅠㅠ 그 당시 저는 곧 어학연수를 앞두고 있었고... 장거리가 될 걸 뻔히 알았고ㅠㅠㅠ제 마음도 거기까지였나봐요 결국 지금은 서로 어색한 사이가 되었습니다.. 근데 요즘따라 그 친구 생각이 많이 납니다ㅠㅠㅠ 그만큼 좋은 남자를 다시 못 만날 것 같다는 생각... 단순히 미련인걸까요 ㅠㅠ 제가 다시 그 친구에게 연락하면.. 어떻게 될까요.. 여자친구가 지금은 없는 걸로 알고 있는데... 정말.. 제 미련인가봐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yeong
· 8년 전
제가 이해력이 부족한건가요. . ? 지금 무엇이 문제인지 전혀 모르겠어요. 오랫만에 연락해서 밥이나 또는 술이나 한잔하면서 어떻게 지냈는지 이야기를 나누면 좋겠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ipapa
· 8년 전
지금연락을안한다면 10년정도뒤에 후회가 배가되어있지않을까요? 연락ㄱ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yjudyy
· 8년 전
심각하게 생각하지 마시구 안부인사 차원에서 연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