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자랑 해봅시당.ㅋㅋ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0년 전
자기 자랑 해봅시당.ㅋㅋ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reamjuu
· 10년 전
저는 책을 많이 읽어요 !! ㅎ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gitree
· 10년 전
자랑이라 ㅎㅎ 내 자랑을 해본때가 언제인가 싶네요. 전 요리를 좀 잘하는거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ems
· 10년 전
일잘하고 운동잘하고 요리잘하고 잘망하고..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ri
· 10년 전
자랑하라는데 왜 떠오르는게 없는지 힝 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gyeong
· 10년 전
어제 저녁 목살꾸어먹고 야식으로 족발 치킨 시켜서 또먹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ngnamja
· 10년 전
저는 모세혈관이 이쁘고 ***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ckson
· 10년 전
저는 키가 커요~ 머리도 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reenfrog
· 10년 전
타인에게 동기부여를 잘해준다고 하네요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innerbeauty
· 10년 전
난 한효주 닮았다!! 몸매도 날씬하다! 착하고 남 얘기를 잘들어준다. 귀엽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da
· 10년 전
전 일을 잘하고 상사들한테 싸바싸바를 잘하고 비싼거안사도 안불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