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
제이야기좀들어주세요
제고민을다털어놓을려고합니다
저는 중3올라가는학생입니다 학교다니는게너무감옥같아글을써요
제가중1때 정말무서운여자쌤이 제담임이었습니다
그쌤은 공부못하는애들이싫었나봐요 그래서저를무척싫어하셧죠
공부를못하니까 애들앞에서많이맞앗어요 피멍이들정도로,
의자에앉으면 불판에앉았는것처럼 엉덩이가엄청따갑고뜨거웟죠
공부를못해서 저를많이괴롭히셧어요 일부로발을밟거나 비하하는말도하셧어요 커서술집여자될거냐, 넌왜이리모자라냐 체육대회때 저는운동참가하지도못했습니다 그이유는 썬크림을발랏기때문이에요 썬크림을발랏는데 싫으셧는지 머리카락을잡고 땡겨서 제가표정이안좋앗어요 근데왜표정이안좋냐면서 머리잡고계단에밀치고 교무실가서 주먹으로머리맞았습니다
정말죽을듯이버텻어요 집가서맨날울고 학교에서맨날울엇죠 진짜감옥이엇어요 밤10시까지남아본적도있습니다 아파도결석은절대못했어요 결석하면진짜 상상을못할정도로애들앞에서 때립니다 이때까지만해도 악몽진짜많이꿧습니다 맨날자면서울고 똑같은악몽을 3번?꿧어요 ...
중학교2학년올라온후 건전한쌤이걸렷습니다 근데저희학교 쌤들자체가 많이무서우셔서 피하고다니고 숨어다녓습니다 신고할려해도 교장선생님을 거쳐가야되기때문에 신고하지말라고 그럼저희만안좋아진다고하셔서 안하고 꾹 참았습니다 2학년땐 꽤괜찮게다녓습니다 1학년때쌤은 애기돌보느라잠시1년쉬고온다해서 기뻣죠..
근데 겨울방학이다가온 후 꼭해야되는 방학방과후수업이란게 있습니다
근데 방과후수업은 학생들이 무슨과목할지정하는겁니다 그래서 저도 하고싶은과목을 정해서신청했는데 그다음날 제가신청한게 삭제되있고 공부못해서 억지로다른과목에드가게되었습니다 저는 아무말도못하고
그방과후수업을들어야되는데 너무가기싫었어요 제가하고싶은과목도 못하고 저에게선택권이주어지는줄알았는데 그게아니었네요 방과후담당쌤도 무서운쌤이었어요 항상숨어다니느라 힘들었는데 방학때까지 .... 정말고통스럽습니다
너무스트레스받아서 이주일동안가야되는데 일주일을안갓습니다 근데 문자가오더라구요 "안오면괴로울텐데 지금이라도와라" 네맞습니다 안가면 많이맞고혼나겠죠 지금도안가서 친구한테말해서 저희집에찾아온다는협박도합니다 정말힘듭니다 제가신경이예민해서그런지 또똑같은악몽을꾸기시작하고 자꾸절괴롭히는꿈을꿉니다
휴 어떻해야되나요 정말힘듭니다 네이버지식인에서도이런고민을털어보았으나 그렇게안심하다고그러시더라구요 제입장에서는 진짜죽을거같습니다 너무힘들어요 학교가기너무싫습니다 먹이를못잡아서 안달인 하이에나들속에드가는거같습니다
어떻하면좋죠 ?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