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편히 되는대로 살자니 주변에 후회속에 살아가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마음편히 되는대로 살자니 주변에 후회속에 살아가는 슬픈어른들의 삶이 내미랴가될것이 너무뻔하여 무섭고 노력하자니 어차피 포기하게될 내모습이 빤히보이는거같아 더더욱 무섭다. 무너지는 내자신을바라볼때의 심경은 정말 지긋지긋하면서도 항상 견딜수가없다. 10대때 어렴풋하게 생각하던 자살이 이제점점때가온다는 생각이든다. 치기어린마음으로 인터넷에수도없이 흩뿌려놓은 부끄러운댓글 가족들의 마음 어디서부터 어떻게 정리해야할지모르겠다. 언제까지 두려움속에살고싶지는않다. 빠르게결단을내려 더큰 비참함을 피하고싶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egaman
· 8년 전
어른들의 삶을 보며 그리 생각하는 님의 마음 충분히 이해합니다. 닮고싶은 모습을 찾기 힘들죠. 헌데 눈을 좀 더 넓게 멀리 바라보면 자기 소신을 지키고 희망찬 꿈을 품고 늘 베풀고 조화롭게 사는 멋진 어른들도 얼마든지 있습니다. 주변이 바람직하지 않다면 님은 그렇게 살지 않도록 노력해야겠죠. 다른 세상을 꿈꾸는 멋진 청년이 되시기를.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oneman
· 8년 전
바로 아래 글에. 가까운 이를 잃고 힘들어 하시는 분이 계시네요. 힘들다고 주변에 얘기하고 조언도 받아보고 여행도 가보고 다른 경험도 해보세요. 세상에 얼마나 해볼것들이 많은지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