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 안 오네요. 답답한 마음이 꽉 차서 그런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blondel
·8년 전
잠이 안 오네요. 답답한 마음이 꽉 차서 그런지. 미래의 불안 때문인지. 머릿속에 떠오르는 생각은 끝이 없네요. 이 지독한 병을 어찌 떼어 버릴 수 있을지. 답답할 따름입니다. 가슴이 답답하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ldbsrud
· 8년 전
기질일까요? 저도 유사한 청춘을 보냈는데요. 머리에 떠오르는 다양한 생각들로 잠을 못이루곤 했어요. 어느날 결심한 것은 능력껏 실천에 옮겨보자는 거였는데 이후의 삶은 안정적이고 강한 자아를 얻게 됐어요. 지금 어떤 생각이 떠오르는지 구체적으로 적지 않아 잘은 모르지만 힘내시면 좋겠어서 글 남겨요. 크게 도움은 안되겠지만 응원하겠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vemark
· 8년 전
생각은 시작하면 꼬리에 꼬리를 무는 것 같아요. 어느선에서 컷 해야 괴로움을 막을수 있는거 같아요. 너무 고민하지 마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reenfrog
· 8년 전
법륜스님이 해주신 말씀이 생각나네요. 육체를 피곤하게 하면 잠이 안 올수가 없다며... 미래의 불안은.. 아마 인간이 살아있는 내내 평생 짊어지고가야하는 숙제겠죠.. 저는 유수연 씨 책보면 정신이 번쩍 들더라구요. 나태했던 저를 반성하게하는.. 그런 책으로 기억합니다. 힘내시길. 님만 그런게 아닐거예요. 우리모두 안그런척 할뿐 불안하지 않는 사람이 과연 얼마나 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ondel (글쓴이)
· 8년 전
타인의 말이나 이런 걸로는 정신에 자극이 없는 성격입니다. 아르바이트 안 할 때는 잡념이 심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