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을 겪기 전의 제 모습으로 돌아가고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년 전
우울증을 겪기 전의 제 모습으로 돌아가고싶어요 어릴때부터 가정이 화목하진 않앗지만 그 안에서 꿈많고 몽상소녀엿던 저인데 18세 이후로 성격이 완전 바꼇어요 외로워서 사겻던 사람과의 결별 이후 고통스러운 마음을 부여잡고 좋은사람 만날거라 위로하며 살았아요 이후 진짜 좋은 사람을 만났는데 제 잘못으로 그 사람을 떠나보낸거같아 마음이 너무 아파요 절대 안변할거라 생각햇고 정말 사랑했는데 계속되는 저의 잘못된 언행으로 그 사람이 내게서 떠나가게햇어요.. 이후 새로운 사람을 만나도 그 사람만 생각나고 그 때의 제 모습만 생각나요 제 인생에잇어 가장 힘들때엿는데 가장 행복했습니다.. 근데 그 행복이 떠나가버리니 살고싶은 마음이 없어요 그냥 인생은 너무 외롭고 슬픈것들 투성이에요.. 마음이 강해지고 싶어서 노력도 많이 해봤으난 잠깐일뿐이에요 나는 연약한데 세상은 슬픈것들이 너무 많아 더 이상 이겨내고 싶은 마음도 없어요.. 그냥 태어나지 않았으면 좋겟단 생각밖에 안들어요.. 큰 우울증을 한번 겪고 난 뒤 주기적으로 찾아오는 우울증이 너무나 고통스러워요 제가 예전처럼 행복해질 수 있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mtheone
· 9년 전
당연히 행복해질수있죠!! 마카님의 슬픔을 안아줄 멋진분이 나타날꺼예요~:) 대신 과거 자신이 했던 실수들은 새로운 사람에게는 안하는게 좋겠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ritel
· 9년 전
좋은 추억을 남겨준 그 사람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시면 되죠. 행복하게 곱***을 수 있는 추억이 있다는건 진짜 행운이예요. 인생은 외롭고 슬픈다는거 동의해요. 그럼에도 우린 서로 돕고 보듬어가며 다시 시간을 쌓아가고 행복을 꿈꾸겠죠. 완벽하진 않겠지만 우리만의 인생을 뚜벅뚜벅 걸어가보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tchsy56681
· 5년 전
저랑 너무 비슷하시네요.. 저도 18살때까지는 지금생각하면 가장 행복했어요. 죽고싶지도 않았고 저를 좋아해주는 사람도 있었고 제 자신이 마음에 들었어요. 그뒤부터 제 실수로 남자친구도 떠나보내고 찬구도 떠나보내고 가족 사이도 점점 더 망가지기 시작하면서 우울감이 크게 들기 시작하고 몇달을 방에서 못 나갔어요. 이제 행복했던 내 인생은 끝났고 계속 우울한 순간만 지속될거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 하지만 다시 벗어나려고 조금 늦었지만 . 그 시간들을 되돌릴 수는 없겠지만 다시 시작해보려고요 그러면 그때 행복하다고 느꼈던 그 순간보다 더 큰 행복감이 들지도 모르잖아요. 지금 우울하신 그 순간에는 아무런 희망도 행복도 안 보이실거란거 알아요. 그치만 버텨야해요 .그 암흑기를 한번 겪고 다시 일어나도 행복은 당신을 찾아올거에요. 성격은 상황에 따라 자꾸 변하는거같아요 . 다시 행복해 질수 있어요. 그때처럼 ..아니 그때보다 더 ! 그니까 포기하지말고 이겨내가봐요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