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19살 여자고..이번에 취업한 학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왕따|취업]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nohappy
·9년 전
안녕하세요 저는 19살 여자고..이번에 취업한 학생입니다..! 제가 몇년동안 꿈꾸고 노력한 분야에서 취업하게 되었고 한달동안 교육을 울면서 버티면서 받았습니다. 포기하지않고! 그런데 첫출근 하였는데 제 생각과 달리 저랑너무 안맞는다 생각이들고 그 지점이 정말 맘에 안들었습니다. 왕따***는거 마냥 저를 잘 안챙겨주고 바빠서 그런거 일 수도 있지만 사회생활을 첫출발하는 저로썬상처도 많이 받고 하루의 힘든 일을 다해가면서 버티고 집왔는데 결국 또 울었습니다..엄마붙잡고..그래도 다음날다시출근하여 먼저 다가가고 열심히 청소하고 열심히배우는 자세로 임하고있는데 갑자기 지점을 옮겨야 한다네요...저희집에서 여기지점은 버스로40분거리입니다 근데 바뀐지점은 한시간 조금넘게 걸리고 대부분 10시30분출근 9시퇴근인데 한달에 평일 딱 두번 쉴 수있고 처음부터 이걸 알고있었으면 여기에 오는게 아니였는데...일도 엄청힘들어요 근데 갑자기 지점이 바뀌니깐 여태 스트레스 받았던게 한번에 터졌는지 명치쪽이 너무 아파서 병원도 두군데 가보고 주사도 맞아봤지만..아무소용이없드라고요..앉아있기도 힘들고 숨쉬기도 힘들고..오늘 다른지점으로 첫출근해야해는데 아파서 출근도 못했어요..그냥 이 회사에서 일하기싫고 저랑 안맞는것같고 제 몸 고생하면서 꼭 여기서 일을 해야할까요...?제가 꿈꿔왔던 일을 하는데 행복하지가않아요..맨날우울하고 스트레스받고 특히나 지금주변친구들은 놀러다니고있는데 저는 벌써부터 이고생을해야하나 싶고 여기 일그만두면 전이제 어디로 가야할지 잘모르겠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abim
· 9년 전
정 회사가 아니다 싶으면 때려치세요! 19살 창창한 나이 갈 곳 많습니다! 몸도 마음도 아프고 작성자분이 힘들어하실 회사 전 싫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ckson
· 9년 전
아직 어린 나이에 벌써 꿈꾸던 분야에 취업하고 대단한 분이시네요~ 참으로 장해요. 근데 사회생활이 참 만만치가 않죠? 꿈꾸고 상상하던 모습이랑은 참 차이가 많아요. 일도 그렇고 인간관계도 그렇고~ 나이가 어려서 이런 부분이 더욱 힘들거 같애요. 일단은 좀 버텨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원하던 곳이고 적응기간이 필요하기도 하니 조금 더 해보세요. 버티고 버텼는데도 아니다 싶으면 과감히 그만두셔도 괜찮아요. 그리고 그 경험이 앞으로의 인생에 큰 밑거름이 될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