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내가 뭘 해야하는지 알아요. 늘 알고있었지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window
·9년 전
나는 내가 뭘 해야하는지 알아요. 늘 알고있었지만 모른 척 했던 거겠죠. 비현실적인 이상에 행복해하고, 현실에서는 판단을 유보했어요. 나는 더 괜찮은 사람이 되고 싶어요. 이제부터 내 목표는 조금씩 더 괜찮은 사람이 되는 거에요. 오랜 무기력과 방 안에서의 생활을 벗어날래요. 사실 세상은 별 거 아니잖아요. 난 그동안 너무 무겁게만 생각했어요. 나 자신이 만족스럽지 못해서 3년동안 아무것도 시작하지 못했어요. 타고난 성향과 어린시절로 이뤄진 나를 극복해서 더 나은 사람이 되어 가기. 그래서 당장 시작할 수 있는 작은 일들을 생각해 봤어요. 1. 블로그에 '전체공개'로 일기 쓰기 (나는 나를 감추기만 한다.) 2. 갈등의 순간을 단축***고 바로 선택하기/선택을 했다면 바로 실행하기 (나는 '조금 더 생각해보고...', '준비가 다 끝나면...'의 덫에 잡혀있다.) 3. 핸드폰으로는 인터넷을 하지 않기 (나는 늘 붙잡고 사는 핸드폰에 인생을 뺏기고 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bin
· 9년 전
3번..ㅠㅠ저두....핸드폰진짜ㅠㅠ... 극복하려고 하는 모습이 멋있어요! 꼭..지금 생각한일 실행에 옮길수있었음좋겠어요ㅎ 제가응원할께요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doo
· 9년 전
구체적 실천 의지가 멋져요. 인생에 다음은 없는거같아요. right now !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loe
· 9년 전
긍정적인 변화를위해 노력하는 글을 통해 저도 힘을 얻었어요. 감사합니다! 더디게가더라도 그것이 잘못된것은아니니 멈추지않고 천천히 나아가길바랍니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ckson
· 9년 전
괜찮은 사람이 되고 싶다는 님의 결정이 너무 멋지네요. 저도 갑자기 속에서 후끈한 마음이 ㅎㅎ 앞으로도 멋져가는 모습 계속 보여주세욧~!!!
커피콩_레벨_아이콘
xhfl
· 9년 전
지금 바로 작은것부터 실천하면 되겠네요ㅎㅎ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