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착각속에 살아온 안일했던 '내가' 오늘부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8년 전
그동안 착각속에 살아온 안일했던 '내가' 오늘부로 확신하게된 한가지. 지금의 나에게 필요한 존재는, 일방적으로 나를 키워줄수 있는 사람이 아닌, 함께 꿈꾸고, 함께 고민할 수 있는 사람들.. 우리는 결국에 죽음을 향해 살아간다. 앞으로 죽음 앞에설 나에게는 살아 생전 어떤 위치에 서봤냐 보다는, 스스로에게 떳떳하고 후회 없는 과정이었냐가 더 소중할 것 같다. 매 순간의 가치가 헛되지 않기 위해선 미래를 위해 희생한 '지금' 또한 의미를 가져야 하지 않을까? 나의 의지와 노력만으로 보장될 수 없는 결과를 초월한 ... 현재의 과정이 소중하길 간절히 바란다.. 그러기 위해 나는 더욱 더 멋진 꿈을 꾸고 싶고, 그 과정에 함께하는 이들이 지금의 나에겐 가장 소중한 존재들이다.. 결과로써 아무것도 보여줄게 없는 현재의 나는, 그런 그들이 있어 충분히 행복한 사람이라 믿는다. 그래서 나는 그들과 함께한 꿈이 현실로 이루어질 때 더욱 행복할 것 같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egaman
· 8년 전
새벽에 큰 깨달음을 얻으셨군요 ㅎㅎ 지금 당장 큰 이익을 얻으려 소신과 가치를 저버리면 언젠가는 크게 후회하게 되죠. 때론 미련할만큼 믿음을 가지는게 인생을 더 값지게 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