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 전
요즘 자해를 너무 많이해요.. 손목도 그어보고 내가 스스로 나를 때리고 아픈데 이렇게 해야 기분이 풀려요 계속 죽고싶단 생각이들고 너무 힘들고 계속 눈물만나고 그냥 죽고싶어요 친구들이 아직 중2인데 뭘 그렇게 생각하냐고 하는데 전 제가 공부도 못하고 할줄아는것도 없고 지금은 남친이랑 헤어져서 힘들어 죽겠는데 주변에서는 뭐라고하고 그냥 죽고싶어요.. 진짜 살기 싫어요 가족 친구 다 필요없고 넘 살기싫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