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사고를 당하고 입원중입니다. 다시태어난 기분이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tat
·11년 전
큰사고를 당하고 입원중입니다. 다시태어난 기분이라 박차고 일상에 집중해야할 이유가 생겼습니다. 불구는 아니라 앞으로 더 열심히 살아가고싶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ananakick
· 11년 전
오 마인드가 완전 멋지시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ckson
· 11년 전
stat님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새롭고 멋진 세상이 펼쳐질거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hhappy
· 11년 전
정말 긍정적인 기운이 느껴지네요! 멋있으십니다. 지금의 의지대로 항상 화이팅하시면 좋겠습니다! 응원하겠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der
· 11년 전
이런 건 좋아요 눌러줘야지
커피콩_레벨_아이콘
stat (글쓴이)
· 11년 전
다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