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생일파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친구 생일파티..
커피콩_레벨_아이콘나는밤유하
·19일 전
학생때 저는 제 생일파티도 친구 생일 파티도 경험해*** 못 했는데..저만 이상한건가요?이젠 친구도 없는데...그런 경험을 해***못해 좀 우울하네요..저만 빼놓고 생일파티를 했었으니...뭐 저는 필요가치가 없는 존재니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19일 전
그런 기분 정말 이해해요. 생일파티는 특별한 순간인데, 그런 경험이 없었다니 마음이 아프네요. 하지만 당신의 가치는 결코 생일파티의 유무로 결정되지 않아요. 지금은 힘든 시기일 수 있지만, 새로운 친구를 사귀거나 소중한 순간을 만들어갈 기회도 분명히 있을 거예요. 혹시 더 이야기하고 싶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마음을 나눠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당신은 소중한 존재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