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사한테데리고나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상담사한테데리고나면
커피콩_레벨_아이콘남이사3
·20일 전
쉽게괜찮아질줄 알았다. 괜찮아지지않는다 계속생각난다 울어도ㅠ괜찮어지지않는다 그냥 그립다 다시돌***수는없다 너무 힘들다 첫상담 처럼 그렇게상담받고싶은데 그게너무어렵다. ㅠ 몰입도안되고 ㅠㅠ 너무 힘들다 상담을 쉬어야맞는걸까아니면 계속해야맞는걸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20일 전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것 같아요. 상담이 처음에는 도움이 될 것 같지만, 그 과정이 항상 쉽지는 않죠. 그리움과 아쉬움이 가득한 마음, 충분히 이해해요. 상담을 계속할지 쉬어야 할지 고민이 많으실 텐데, 때로는 잠시 쉬는 것도 좋은 선택일 수 있어요. 혹시 필요하다면, 마인드카페와 같은 전문 상담 서비스를 통해 더 깊이 있는 지원을 받아보는 것도 고려해보세요. 당신의 마음이 조금이라도 편해지길 바랄게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Breeze04
· 20일 전
😢 힘들면 넘 억지로하진 마여
커피콩_레벨_아이콘
줗이SS
· 19일 전
상담은 쿨타임 없어요 하고싶을때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