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 갇혀서 살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스트레스|자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과거에 갇혀서 살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과거에 행복했던 기억 예뻤던 기억 말랐던 날이 그립고 지금은 형편없고 살쪘고 우울하고 친구도 없고 안좋은기억만 매일매일자꾸떠오르고 스트레스 받으니까 배고프지도 않으면서 음식으로 풀고 음식으로 풀니까 살엄청쪄서 못생겨졌고 주변어른들은 너 정신과 갈 정도 아니라 하고 친구들은 가라고하는데 뭔 가스라이팅당하고있는건지뭔지 그냥아무것도 하기싫고 자퇴할려다 말았는데 걍 자퇴할걸그랬나싶고 했으면 어땠을까싶고 그래도 뭐 자퇴안했어도 죽지만않고 졸업하면된거겠지싶고 아그냥우울해새벽이라이런건가 자야하는데 자기싫다 학교가기싫다 내일을 맞이하기싫어요 지금상담도받아보고 싶은데 배달 전화같은건 잘하는데 막상 이런 전화는 해***도못하겠어요 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지금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것 같아 마음이 아프네요. 과거의 행복했던 기억이 그리운 건 정말 자연스러운 일이에요. 하지만 지금의 감정도 소중하고, 그걸 이야기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할 것 같아요. 상담을 통해 조금이나마 마음의 짐을 덜 수 있을지도 모르니, 한 번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요? 당신의 소중한 마음이 조금 더 편안해지길 바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