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연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22일 전
연애하는데 남친이랑 싸운 후로 연락은 계속 하는데 원래 선톡 하던 사람이 요즘 선톡도 잘 안 해주고 내가 질문해도 단답으로 끝내고 ..개 외로워서 몇없는 친구들한테도 연락해도 ㅠㅠ,ㅋㅋㅋㅋ 로 대화 끝나버리고 *** 외로워 *** 대학교에 친구도 없어서 맨날 긱사 들어와서 누워있는데 너무 외로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