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상태가 나빠진듯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요즘 상태가 나빠진듯
커피콩_레벨_아이콘으스름달
·한 달 전
4월달에는 시험기간 스트레스와 바빴기에 아무런 감흥도 없이 깊게 생각할세도 없이 그냥 지나갔는데 시험 끝나고 좀 쉬고 나니까 상태가 이상해졌어요. 없어진줄 알았던 우울이 다시 재발했달까? 저번주에 목욕을 했었는데 평소에 귀가 물속에 잠겨있는 느낌을 좋아하긴 하긴한데 이번에는 갑작스러운 충동으로 제 목을 졸랐어요. 자국이 남으면 안되고 누가 들어오면 안되니까 금방 멈추기는 했지만 ㅈㅅ시도 조차 두려웠던 저로서는 좀 심각하다고 느껴요.. 이것 외에도 1년반동안 괜찮았던 행동에 과민 반응하고, 좀 짜증이 쉽게 나요.. 괜찮아질 방법 조차 없는데 이러는게 맞나 싶기도 하고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