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뭘 그렇게 잘못했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소외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제가 뭘 그렇게 잘못했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편안한쉼터
·22일 전
제 무리는 저 포함 여자애들 3명이에요 2학년때까지 쭉 잘지내다가 이번에 저 혼자 다른반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그 둘을 A와 B라 할게요 A와 B는 중학교때부터 쭉 같이 올라온 사이에요 그래서 물론 저보다 친하고 둘이서 아는게 훨씬 많은걸 알고있어요 근데 이제 반까지 찢어져서 그런가 디스코드도 다른 남자애둘하고 걔네끼리 하다 제가 들어가니 갑자기 나 왔으니까 나간다는둥 아니면 급식 먹으러갈때 저만 소외가 된다는둥 샐 수 없이 많이 참아왔고 결국 장문의 글을 남겼어요 근데 애들은 오히려 사과를 하지않고 제 행동에 대해 둘이서 뭐라 했어요 물론 너무 소외감을 느끼는탓에 평소에 우울하게 다녔어요 그래서 제 눈치를 봤다고 너무 힘들었다고 했어요 그래서 제 입장을 다 말하니 위의 디스코드 일 하나만 사과했어요 그렇게 일단락 되는줄 알았으나 걔네가 반에 친구가 없다길래 10년지기, 또 제 전남친인 친구와 같이 다니라고 이어줬습니다 그런데 오히려 더 소외가 심해지는걸 느꼈어요 이제는 그냥 저에게 말도 안하고 둘이서 발로란트를 하러갑니다 둘이서 보란듯이 속닥거리면서 얘기를 하거나요 저는 중학교때 무리를 만들지 못해 한 애와 오해가 생기고 그대로 안좋을 소문에 휩싸여 은따를 당한적이 있고 그걸 친구들도 알고있습니다 그리고 점심시간 전남친과 다른 남자애와 같이 게임을 할랬는데 전남친을 데려가고 그저 저는 버려졌어요 어제 A와B에게 피씨방을 가자 제안해도 일있다고 거절당했고 근데 그 친구들은 오늘 보란듯이 둘이서 게임을 하고 있었습니다 더 이상 사람을 믿고싶지 않아요 어떻게든 제걸 나눠주려하고 아끼고 정말 많이 챙겨줬는데 항상 저는 무력감을 느껴요
무력감친구관계소외감인간관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22일 전
정말 힘든 상황이네요. 친구들과의 관계에서 소외감을 느끼는 건 정말 괴로운 일이죠. 당신이 얼마나 노력했는지, 그리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처받은 마음이 얼마나 아픈지 잘 이해해요. 이런 감정을 혼자서 감당하기 힘들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이야기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당신의 소중한 마음이 더 이상 아프지 않기를 바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