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연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22일 전
남자친구가 너무 바빠서 그런지 저한테 선톡도 안 해줘요ㅠㅠ 썸타고 좀 그럴때는 선톡도 많이 해주고 했는데 요즘은 제가 연락을 기다리느라 초조해요 남자친구는 대학교에 친구가 많은데 저는 없거든요 ㅠㅠ 그리고 통화를 해도 뭔가 할 말이 없어서 10분만에 통화할 거리가 고갈돼용 ㅠㅠ 어떡하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22일 전
연애에서의 소통은 정말 중요한데, 요즘 남자친구가 바빠서 힘든 마음이 느껴져요. 😔 연락이 없으면 불안해지기 마련인데, 그럴 때일수록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이야기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혹시 마인드카페 같은 곳에서 전문가와 이야기해보면 더 나은 방법을 찾을 수 있을지도 몰라요. 당신의 마음이 편안해지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