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살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자살|장례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왜 살지?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내 생일이 11월인데, 자살 계획 짜는 중. 우선 유언장에는 내가 평소에 싫어하던 애들이나 부모님 이름 적고, 내가 이 사람들 땜에 스트레스로 죽는다 적을 거임. 그리고 아파트 위에서 뛰어내리기 전에 소리질러서 경비원 다 불러모을 거임. 그리고 친구한테 전화걸어서 "야, 나 죽는다!" 하고 죽을 거임. 그러면 겁나 놀라겠지. 그럼 친구들이 걱정해주겠지? 부모님이 관심 가져주겠지? 사람들이 눈여겨보겠지? 결국 모든 건 사랑받고 싶어서야... 나도 이러고 싶었던 게 아닌데. 누구라도 내 장례식 때 와주기는 할까? 슬퍼서 울어주는 사람은 있을까? 누구라도 좋으니까 내가 살아야 하는 의미가 있다고 해줬으면 좋겠어...
자살유언장친구부모님낙사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