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해야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어떻게 해야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연두부찜
·한 달 전
저만 반애들이랑 급식을 안먹거든요 물론 먹으려하는데 방송부 때문에 일찍 가야하다보니 중간에 혼자 나오기 묘해서 그냥 같은 방송부인 애들이랑 가끔 먹어요 근데 걔네는 반끼리 벌써 많이 친해서 반끼리 먹을 때도 있는데. 괜히 제가 피해주는 것 같고.. 그래서 그냥 차라리 이번년도는 급식 안먹을까 싶어요 그냥 도서관에서 이참에 일본어 공부나 하면서 시간 때우다가 방송실 가고.. 이런식으로 보낼까하는데 물론 반애들이 다 착한데 그중에서 시끄럽고 눈에 띄는 애들 있잖아요 제가 거기 애들 중에 몇명이랑 친한데 걔네가 왜 요즘 너 걔네랑 급식 안먹어? 왜 혼자있어 라고 하면 괜히 찐 따라고 생각해서 저랑 거리둘까봐 .. 그 시선이 신경 쓰이고.. 하.. 갑자기 반 애들한테 같이 먹자라고 하기엔 걔네가 착해서 그래 좋아라고 해도 마음 속우론 불편하게 생각할 것 같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그런 상황 정말 힘들겠어요. 친구들과의 관계에서 느끼는 불안감은 누구나 겪는 일이니까요. 혼자 있는 게 편할 수도 있지만, 친구들과 함께하는 시간도 소중하니까 조금씩 시도해보는 건 어떨까요? 😊 만약 마음이 더 무겁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이야기 나눠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당신의 소중한 감정을 잘 이해해줄 수 있는 사람들이 있으니, 꼭 혼자 고민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