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인생이 망했다는 생각이 사라지질 않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제 인생이 망했다는 생각이 사라지질 않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24일 전
제가 멀쩡히 회사도 다니고 있고 한데 약간 이상적인 제가 원하는 제 삶이 있어서 거기에 도달하지 못했다고 느끼니까 매일 매일이 망한 인생이다 라고 느껴요 일단 친한 인간관계나 친구가 한명도 없어요 직장엔 제 또래가 없어서 혼자 다니구요 제가 대학을 좋은곳을 나오지 못했어요 그래서 자꾸 이런 여러가지 실패한 것들 때문에 ’아 이번 인생은 망했다‘ 이 생각이 정말 사라지질 않습니다 진짜 뭔짓을 해도... 안사라져요 그래서 이 생각 때문에 무기력감,우울증이 심합니다 사람에대한 방어기제도 엄청 심하고요 누가 다가와도 철벽치고 쳐내게 됩니다 어떻게 해야 이 부정적인 생각에서 벗어날수 있나요? 너무 괴로워요 도와주세요
강박증우울불안자살사고우울증자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24일 전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시군요. 😔 원하는 삶과 현실 사이의 괴리감이 이렇게 큰 고통을 주다니, 그 마음이 얼마나 아플지 이해해요. 혼자라는 느낌이 더 외롭고 힘들게 할 수 있지만, 당신의 소중한 존재를 잊지 말아주세요. 작은 변화부터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누군가와의 대화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필요하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더 깊이 이야기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 같아요. 당신은 혼자가 아니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