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것도 안 좋은 생각인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불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이런 것도 안 좋은 생각인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비이공개
·24일 전
요즘 우울과 불안이 심해지면서 저 차에 치이면 얼마큼 아플까 혹은 치여서 어떻게(죽고 싶단 게 아니라 무엇이든) 되고 싶다는 생각도 안 좋은 생각 쪽일지... 지금은 그나마 괜찮아졌어요 상담 받는 중이라
우울상담치료불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