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
커피콩_레벨_아이콘laine7
·24일 전
사실은 평온하게 살고 싶지 않습니다 제 삶은 평온하다 못해 재수없다고 느낄정도이기에 조금 부족하거나 인정받지 못하더라도 자신의 꿈을 향해 열정있게 나아가는 자들이 부럽습니다 저도 물론 우여곡절이 없다곤 하지 못합니다만 좀 힘들기만 했지 상황이 어려웠던적은 없었던거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열정을 가진 사람을 보면 존경스럽습니다 불타서 재가 된다 할지라도 한번의 불꽃을 위해 달려가는 사람들을 보며 아, 역시 사람은 가지지 못한걸 부러워하는구나 싶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aine7 (글쓴이)
· 24일 전
제목을 뭘로 할지 고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