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더 노력 해야 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해외여행]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얼마나 더 노력 해야 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힘내자아자02
·25일 전
청소년때 말 안 듣는다고 맞고 아빠가 술 먹는다고 어릴때 모은 돈 가져가고 보험 해지도 하고 머리카락 잡아서 뜮고 발로 맞고 근데 이게 집안 마다 훈육이 달라서 그런 걸수 있으니까 내가 말 안듣고 대들고 공부 못해서 그런 걸수도 있고 거기서 탈출 했는데 20살 때부터 지금 까지 알바만 하고 내꿈을 위해서 열심히 달리다가 번아웃 오고 이게 맞는 건지 너무 모르겠고 진짜 다 포기하고 죽고 싶고 사라지고 싶다고 늘 생각 하는데 그것 알지? 가슴속 깊이 덩어리 있는 것 처럼 답답 해 막혀 있는 것 같고 심해 속 느낌 처럼 울어도 시원 하지 않고 늘 답답해 해야할일 많고 해외여행도 가고 싶고 해외에서 일하고 싶고 하고 싶은게 많은데 그게 안되니까 답답 한것 같아 사주에서는 노력 하면 된다는게 얼마나 더 노력 해야 될까요…
불안취업압박감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힘내자아자02 (글쓴이)
· 25일 전
감정이 롤러코스터 처럼 막 왔다갔다해서..날씨 같아여 진짜
커피콩_레벨_아이콘
Breeze04
· 25일 전
힘드시겠네요 ㅠㅠ 발로 차는건 그저 감정적인 폭력이지 훈육이 아닙니다... 그런 일들이 있었음에도 최대한 열심히 달리셨다니 대단하네요. 이미 충분히 노력 중이신것 같아요. 마음이 너무 힘들어지면 하려는 것도 잘 안될수도 있으니까 스스로에게 조금 더 신경써보세요...! 같이 목표를 위해 나아가보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