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 컨트.롤이 안돼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정신병]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감정 컨트.롤이 안돼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25일 전
하루하루 맨날 우는데 아침부터 운적도 있고 밤에도 많이 우는거 같아요 시간이 지나도 나아지질 않더라구요 솔직히 내가 정신병이 있나 그래서 맨날 죽을생각만 하나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병원 가서 상담 받고 내 자신을 위로해주면서 그렇게 점점 나아가면 되겠다 생각했어요 근데 병원가서 뭐라고 말해야될지도 모르겠고 상담중에 울진 않을까 그럼 민폐 아닐까 이런 생각을 자주하곤 하구요..아니면 드라마나 영상 같은걸 보다가 죽는 장면을 보면 너무 슬퍼서 울어요 나도 저렇게 죽으면 좋겠다 죽으면 더 이상 우울해하지 않아도 되는데 난 왜 이제까지 살아있는거지 그렇다고 꼭 그런 장면만 보고 그런건 아니고 아무생각없다가 갑자기 그러기도 하구요 괜히 참으면 가슴에만 쌓여서 그냥 실컷 울어버려요 울고나면 조금은 괜찮아지니까..그래도 다음날 되면 또 우울해져요 집에만 있어서 무기력하고 우울해지고..집에만 있는게 싫어서 알바라도 몇번 나갔는데 그 다음부턴 또 일 나가기가 싫더라고요 집에만 있긴 싫은데 일 가는건 또 싫고 그래서 계속 우울해지고 그래서 이제 어떻게 해야되는지 모르겠어요..제가 좋아하던 취미도 재미가 없어지고 아무것도 흥미를 못느껴요 그저 폰만 보면서..그냥 이렇게 살빠엔 죽는게 나은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샤넬넘버에잇
· 25일 전
저도 그랬는데 약처방도 한번 받아보세요 많이 나아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