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25일 전
나는 어떤 존재일까 헤실헤실 웃는 햇살 같은 사람? 무표정에 과묵한 사람? 틱틱 거리면서 줄 건 다 주는 츤데레? 졸린 듯 멍하니 있는 퀭한 타입? 뭐 하나 속하는 건 없다. 나는 그 어느 쪽에도 속하지 않는다. 내가 생각하는 나는 그저 "무"다. 아무런 존재도 아닌 투명한 존재라 생각한다. 무시 받고 사는 삶도 당연한 거라 생각한다. 불합리한 대우를 받아도 당연하다 생각한다. 욕설을 들어도 당연한 거라 생각한다. 잘못 태어났다는 말을 들어도 인정한다. 모든 걸 포기하고 싶단 생각은 이제 들지 않는다. 내가 떠나도 세상은 잠깐 슬퍼하고 끝난다. 그리워 할 사람도 없다. 더 이상 지키고 싶은 것도 없다. 어차피 잠깐 아프고 끝날 일이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샤넬넘버에잇
· 25일 전
소중한 존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