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시력증인지 우울증인지 번아웃인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책임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무시력증인지 우울증인지 번아웃인지
커피콩_레벨_아이콘가나다라마늘
·한 달 전
일을 하기가 너무 힘들어요 예전에는 야근도 하면서 책임감을 가지고 일을 하고 더 배우고 싶어했는데 지금은 머리로는 해야한다고 하는데 몸이 안움직여요 그래서 일부로 팀장님 옆자리에 앉아서 일을 합니다, 상사가 옆에 있으면 억지로라도 일을 하니까요 그런데 머리에 생각도 많은서 머리가 터질것 같아요 내가 여기서 뭐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업종이 바뀌면 괜찮을까 생각도 해봤는데 지금은 정말 쉬고싶어요
불안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시군요. 예전의 열정이 사라진 것 같아 안타깝고, 그런 기분이 드는 건 정말 괴로운 일이죠. 팀장님 옆에 앉아 억지로라도 일을 하려는 모습이 대단하지만, 스스로를 너무 몰아붙이지 않았으면 해요. 잠시 쉬어가는 것도 중요하니, 필요하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더 깊이 이야기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당신의 마음이 조금이라도 편해지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