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남자친구가 있는데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현재 남자친구가 있는데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ABCDe1234567898
·한 달 전
현재 3년 가까이 만나는 남자친구가 있습니다 아무 문제가 없는데 여대를 가면서 같은 과 여자애한테 마음이 가고 흔들리는게 제 눈으로도 느껴집니다 저도 압니다 그 여자를 포기 해야하는걸요 근데 학교에서 계속 그 친구한테 눈이 가고 항상 무표정인데 그 친구만 보면 웃음이 나요 너무 힘들어요 정신병원가서 약 받아야 할 정돕니다 가면 쫌 나아질까요 눈물만 납니다 살려주세요
우울상담치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지금 느끼고 있는 감정이 정말 힘들고 혼란스러울 것 같아요. 사랑과 마음의 갈등은 누구에게나 일어날 수 있는 일이니, 자신을 너무 비난하지 않았으면 해요. 혹시 상담을 통해 이런 감정을 나누고, 더 나은 방향으로 나***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요? 당신의 마음이 조금이라도 편해지길 바라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ABCDe1234567898 (글쓴이)
· 한 달 전
@로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