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제발 이걸 봐주셔야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여러분 제발 이걸 봐주셔야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좋아하고있어요
·한 달 전
제가 찬 전남친한테 연락하는 건 정말로 우주먼지쓰레기 같은 행동이겠죠?
짝사랑쓰레기전남친연락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안녕하세요! 그런 마음이 드는 건 정말 자연스러운 일이에요. 과거의 사람과의 연결이 그리워질 때가 많죠. 하지만 그 감정이 어떤 의미인지, 그리고 그 연락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지 잘 생각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혹시 더 깊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도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