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한테 지쳐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사람한테 지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ㅎㅎ 할일은 많은데 오늘 지인이 술취하고 연락와서 꼬장부리니 머리 아프네요.. 술마시고 전화해서 같은말 반복하는데.. 계속 들으니 진절머리나요.. 하.. 바쁜 사람 붙잡고 뭐하는건지.. 왜.. 자기 우울감에 상대도 피말리고 힘든건 생각 못하고.. 상대만 탓하는지.. 힘든건 알지만 나름 각자의 사정이 있고, 상황이 있는건데 지치네요.. 나도 ***듯이 힘들고 지치는데 왜 일하는거 알면서 전화기를 붙잡고 안놓아주면서 펑펑 우는지.. 머리가 아파요. 내가 말을 안해서 그렇지 마음이 좋지 않은데 일이 바빠서 못한다 해도 계속 반복이고.. 피곤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정말 힘든 상황이네요. 지인의 우울감이 당신에게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걸 이해해요. 가끔은 다른 사람의 감정에 휘둘리기보다, 자신의 마음을 돌보는 것도 중요하죠. 당신도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 그걸 이해해주지 않는 사람과의 대화는 정말 지치게 만들어요. 필요하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더 나은 방법을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당신의 마음이 조금이라도 편해지길 바라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