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를 오래 하고있던 사람입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헤어를 오래 하고있던 사람입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이유는 모르겠지만 사람 앞에 나서기에는 두렵더군요 이제 곧 30인데 재대로 할 수 있는 일이 없습니다. 속눈섭 배*** 20일도 안됬는데 막상 하기에는 두렵고 이 길이 맞나 라는 생각이 드네요... 제가 게흐른것일수도 있다는 생각도요. 그냥 사람 앞에 나서는게 힘든것일수도 있고 내가 늦는건가 내가 문제인가 라는 생각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이런 마음을 가지고 계시다니 정말 힘드셨겠어요.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두려움을 느끼는 건 자연스러운 일이에요. 나 자신을 비교하기보다는, 한 걸음씩 나아가며 자신을 믿어보세요. 속눈썹을 배우는 과정도 소중한 경험이니, 조금씩 자신감을 쌓아가면 좋겠어요. 혹시 더 깊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도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응원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