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공황|결핍|자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
커피콩_레벨_아이콘퐁실한식빵
·한 달 전
학교다닐 때까지는 몰랐는데 자퇴하고 나니까 뭔가 내가 애정결핍이 있고 심지어 그게 심한 정도라는 게 확 느껴진다. 누군가의 사랑과 관심이 고픈데 날 알아봐주는 사람이 아무도 없어서 매일매일이 외롭고 서럽기까지 한다. 그래서 밖에 나가볼려고 해도 공황 그리고 불안증 때문에 밖에 한발짝 나가기도 힘들고 밖에 나가면 오히려 내가 사람들에게 어떻게 보일까, 이상하게 보이진 않을까 눈치보기 급급해져서 더 힘들어진다. 그렇게 매일 슬픈 생각으로 가득차서 애써 외면해보려고 억지로 키는 핸드폰도 릴스도 이젠 먹히지 않고 오히려 내 건강이 악화된다. 이런 우울함에서 빠져나갈려고 방법을 고안해보아도 실마리조차 찾지 못하고있고 이젠 무기력하게 딱 살아만 있는 채로 살아가는 것 같다.. …이제보니 슬픈생각이 꼬리에 꼬리를 무는 것 같다. 정신과 의사쌤이 이런 거 아예 생각하지 말라 그랬는데.. 밖에 비도 오는데 비소리나 들으며 잠을 청해야겠다.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시군요. 외로움과 불안감이 이렇게 깊게 느껴질 때는 정말 괴롭고 힘들죠. 누군가의 사랑과 관심이 그리운 마음, 충분히 이해해요. 비 오는 날, 잠시라도 편안한 마음으로 쉴 수 있기를 바라요. 혹시 필요하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더 깊이 이야기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당신의 마음이 조금이라도 가벼워지길 응원할게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소름끼친다
· 한 달 전
맞는 말이긴 한데 생각 안하는건 어렵긴 함 뭐 생각하지 말라면 더 생각하고 싶은 욕구가 레전드로 들기도 하고 애니게임소설운동봉사활동같은것도 있고 애니멀테라피라고 그런것도 있고 뭐 좋은일은 지금 생겼잖음? 아무도 관심을 주지 않았다 라 했지만 그래도 봐달라고 올리고 내가 봐줬잖 한잔해 미래에 정 망하면 기술 배워서 공사장가면되고 택배알바하면서 하고싶은게 생기면 그걸해도 되고 뭐 같은 동네살면 언젠가 만나자고 친구야
커피콩_레벨_아이콘
퐁실한식빵 (글쓴이)
· 한 달 전
@소름끼친다 이 글 이미 전에 봤었는데 그 땐 어떻게 고마움을 전해야될까 싶어서 답장 못했던 거 지금 함.. 솔직히 아무도 안 보겠지라는 생각으로 걍 올린 신세한탄 글인데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본거에 놀랐고 무엇보다 님이 이렇게 따뜻한 글 써줘서 너무 감동이엿음..! 덕분에 기운도 좀 차려서 요즘은 괜찮은 상태로 지내는 중임. 솔직히 이 짧은 시간에 어떻게 바로 기운 차린건지 신기한데ㅋㅋ 어쨋든 소름님 너무 고맙고 정말 같은 동네라면 나중에라도 만나봤음 좋겠다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소름끼친다
· 한 달 전
@퐁실한식빵 네 뒤에 있음 절대뒤를돌아***마
커피콩_레벨_아이콘
퐁실한식빵 (글쓴이)
· 한 달 전
@소름끼친다 헉 흠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