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 우울증 가능성이 높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만성 우울증 가능성이 높대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난 7년 내내 이 상태였는데 .. 그럼 난 항상 우울했던 거에요? 남들은 이렇지 않았다구요..? 제가 멀쩡하다고 여겼던 시기조차 멀쩡한 게 아니었다면.. 전 뭐 어떡해야 하나요.. 멀쩡한 상태를 경험해본 적도 없다는 거잖아요 너무 허무하고 억울한데요. 다들 이렇게 사는 게 아니었다고요. 진짜 너무 막막한데 이거 고치려면 얼마나 걸릴까요.. 일시적인 문제가 아니라는 게 너무 무서워요 약 잘 챙겨먹는건 진짜 자신 있는데 약으로 뚝딱 낫는 거면 얼마나 좋을까요. 불확실하니까 너무 겁이 나요. 오늘 잘 쉬고 친구만나고 집 왔는데 힘이 안 나고 현실로 똑 떨어진 것 같아서 하나도 안 괜찮아요 마취에서 풀린 것 같네요 결국 그대로인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시군요. 7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우울함을 느끼셨다니, 그 고통이 얼마나 컸을지 상상도 못하겠어요. 다른 사람들과 비교할 필요는 없어요. 당신의 감정은 소중하고, 그 자체로도 충분히 힘든 일이니까요. 약물 치료는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조금씩 나아질 수 있다는 희망을 잃지 않으셨으면 해요. 혹시 필요하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더 깊이 이야기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당신은 혼자가 아니니까요. 💖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한 달 전
스스로 우울하다고 말하는 게 자기연민에 빠진 것 같아서 싫어요. 공부하기 싫어서 나 편하자고 내가 정신적으로 힘들다는 정해진 정답 속에 욱여넣을라고 스스로를 속이는 것 같아요. 상담 선생님도 저에게 속았을 수도 있어요(아닌 걸 머리로는 알아요). 당장 나가서 공부하면 해결될 문제를 왜 우울하답시고 집 안에 죽치고 앉아서 일을 키울까요? 핸드폰 보면서 낄낄될 시간에 할 일을 하면 되는 거 아닌가요? 뭐 이런 생각이 들다가 다시 힘든 마음을 받아들이려 노력했다가 왔다갔다 핑퐁처럼 끝도없이 생각이 돌기만 하네요 괴로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