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의지되는 사람이고 싶었는데 좋은 사람이고 싶었는데 항상 행복해보이는 사람이고 싶었는데 미움받기 싫은데 버려지기 싫은데 나 진짜 그랬는데 근데 그게 잘 안되더라 너무 잘 안되더라 내 마음대로 되는게 없더라 그냥 내일이 오지 않았으면 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unsl1233어쩔티비님
· 한 달 전
안녕하세요 이번에 마인드 카페 새로 들어온 인윈입니다 글은 잘읽었습니다 사실 저도 그 느낌,마음 너무 잘아는데 그저 부정적으로 생각하기 보다는 나는 아직 성장해 나가며 배우고 있는 사람이다 라고 이런식으로 생각하며 내일을 봐라보며 또 한걸음 한걸음 앞으로 나아가 성장하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수 있으실거에요 저는 당신이 부디 그런 생각말고 좋은생각하면서 하루하루를 봐라보며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그러니까 너무 자기 자신을 미위하지 말고 사랑해주면서 위로해주세요 당신은 그저 자기 자신일이 잘 안풀려서 나만 못하고 이러는거 같아서 그런 생각 드는거 제가 너무 잘 알아요 저도 똑같이 느끼고 생각했었거든요 하지만 어느순간부터 저도 저를 인정하며 아꺼준 결과 인생이 조금은 달라지는 느낌이었어요 그러니까 당신도 할수있어요 조금씩 조금씩 해보고 도전해 나아가는 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소름끼친다
· 한 달 전
걍 범죄 ***면서 부정하면서 *** 하는거 아님 싸게싸게 사죄하고 쌈판벌이다보면 안정형됨 ㄱㅊ 님이 뭐 힘없는 *** 강아지도 아닌이상 버려진다기보단 지나가는거에 그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