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따라 하루하루가 지치고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요즘 따라 하루하루가 지치고 힘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행보카고싶다
·한 달 전
예전에도 한 달에 한 번씩 제 감정이 저기 밑바닥까지 가다가 결국 울어버리고 그랬던 적이 있었는데 요즘은 그 시기가 오는 기간이 너무 짧아졌어요 어쩔땐 일주일에 한 번 씩 그럴때도 있고 또 어쩔땐 그 시기가 와서 회복이 되지않아서 하루하루를 눈물로 보낼때도 있고 그래요... 일하다가도 울어버리고 운전 하다가도 울어버리고 내 인생을 끝내야 할 것 같고 아무것도 안하고싶고 그럴때가 자주 있어서 요즘 많이 힘들어요.. 그래도 전에는 친구 만나서 놀고 이야기하고 그러면 어느정도 괜찮아지고 회복도 바로 되고 그랬는데..요즘은 빠르게 회복이 안되서 미치겠네요.. 이런 감정이 들고 그러는게 제가 인생에 지친 걸까요..? 아님 제 감정이 지친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