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듭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대인|압박]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힘듭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아제발내가뭘잘못햇는데
·한 달 전
아니 초 6인데 그냥 너무 힘들어요 부모님은 얼굴만 보면 돈가지고 싸우시고 서로 맞바람난 상태시고요 아버지는 코로나때 지인분께 전재산을 사기당하셔서 지금은 할아버지집에서 신세를 지고있습니다 게다가 맨날 공부강요에 압박에.. 대인관계도 순탄치않고요 가뜩이나 멘탈이 약해서 한마디만 들어도 울어버려서 하루에 3번은 우는거같아요 자살생각도 수없이해봤는데 무서워서 못하는 나 자신이 너무 싫고 자해하는것도 지쳐요 그냥.. 제가 뭘 잘못했길래 이런삶을사는건지도 모르겠어요 그냥 행복해지고싶을뿐인데, 다른친구들처럼 평범하게 살고싶은건데 그게 너무 큰 꿈이였던걸까요.. 차라리 차에 치여서 죽고싶습니다 차라리 태어나지않았으면 좋았을껄 왜 하필나일까라는 이기적인생각도 드네요.. 뭘 어쩌고싶어서 적는지는 모르겠지만 적으니까 뭐 일기쓰는거같고 조금은 후련합니다
불면공황불안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