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다 귀찮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우울증|증후군]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그냥 다 귀찮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오늘하루매일
·한 달 전
저는 그냥 평범한 고등학생인데요. 요즘 들어 번아웃 같은 증상이 온 것 같아요. 아침에 일어나는 것조차 버겁고 힘들어요. 가끔은 밤에 잠자기 전 "내일 아침에 눈이 안 떠졌음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어요. 부모님께 힘들다고 말씀드려봐도, "너만 힘든거 아니다. 나도 힘들고, 세상 사람들이 다 힘들다. 그래도 버티면서 사는거다."라고만 하셔요. 중학생 때는 펫로스증후군 때문에 우울증이 와서 위클래스 상담도 받았었는데요, 펫로스로 인한 우울증은 다행히 많이 호전됐지만, 지금은 살아가는 일상이 지치고, 힘들게만 느껴지고, 열정이나 기력이 없는 것 같고, 잠을 자도 안 쉰 느낌이에요. 즐겼던 취미생활도 귀찮고, 가끔 밥 먹는 것조차 귀찮게 느껴져요. 밤마다 침대에 누워 잠자기 전, 너무 울고 싶은 기분도 드는데요. 그냥 모든게 다 귀찮게만 느껴지고, 하루하루를 억지로 버티는 느낌이 들어요. 근데 저는 고등학생이기도 하고.. 정신병원이나 위클래스 상담을 해볼 시간조차 없더라구요... 그래서 제 상태를 아직은 잘 모르겠어서 전문가나 그런 분들의 댓글이 보고싶어 이렇게 적어봅니다. 저는 지금 어떤 상태인가요? 아무나 알려주세요.
귀찮음지침힘듦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