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살 도태된 여성입니다. 죽어버리고 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열등]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24살 도태된 여성입니다. 죽어버리고 싶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제 성격이 조용하고 답답하고 진따같고 이상하고요 얼굴도 못생기고 너무 밋밋 평범해서 살기싫고요 공부도 못해서 돈도 잘 못벌고요 진짜 죽어버리고싶어요 자살하고싶어요 저 정신과 가야할까요? 우리나라는 잘나지 않으면 살수 없는 세상같아요 평범하면 개무시하는 세상 진짜 자살하고싶어요 저보다 잘난 사람들에게 열등감이 너무 심해요
불안우울증자살충동정병자살정신병공황조울증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nnn1234
· 한 달 전
극단적인 생각이 드신다면 안전을 위한 차원에라서도 정신과를 방문하시거나 정말로 그걸 행동으로 옮기고 싶으시다면 응급으로 119를 불러서라도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글쓴이님의 생명은 그 누구보다 소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