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만간 자살기도를 할 예정입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조만간 자살기도를 할 예정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공허의지배자
·한 달 전
안녕하세요. 이 고민을 말할 곳이 없어 이곳에라도 올려봅니다. 제목 그대로 조만간 자살기도를 할 예정입니다. 언제, 어디서, 어떻게 진행할지 구체적인 계획을 전부 짜두었습니다. 평소에 스스로 멋지다고 여겼던 꿈이 있었습니다. 그 꿈을 이루기 위해서 노력을 많이 했습니다. 꿈을 위해 노력하는것은 행복했지만 어떤 일을 기점으로 저는 꿈의 의미를 잃어버렸습니다. 꿈은 제 삶의 이유이자 목표였습니다. 전부 산산조각 나니 살 이유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삶도 꿈도 전부 부질없다고 느껴집니다. 그저 편해지고싶을 뿐입니다. 막상 실행에 옮기려니 몇가지 걱정되는것이 있습니다. 가족들에게 끔찍한 트라우마를 안겨주게 될것 같아 마냥 미안하기만 합니다. 지금까지 쌓아온 나의 업적, 그리고 완성하지 못한 작업물이 아깝습니다. 그리고 만약 자살기도에 실패해서 다시 삶을 이어나간다면 생길 곤란한 상황이 걱정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
자살자살기도고민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nnn1234
· 한 달 전
삶의 이유는 꿈 말고 본인 자신이 되었으면 해요. 꿈은 언제든지 사라지고 바뀔수 있는 문제이지만 본인 자신은 평생 삶을 살아가고 선택을 하는 사람이니까요. 살고 싶은 이유도 있으신거 같은데 그 점을 이용해서라도 길게는 안 바랄테니까 하루만 하루만 더 살아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사람 인생은 어떻게 될지 모르잖아요? 본인 인생의 의미를 만들어 나가는것도 본인 자신 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공허의지배자 (글쓴이)
· 한 달 전
@sonnn1234 답변 감사합니다. 다시 삶의 의미를 찾아서 노력한다고 해도 전처럼 열심히 할 자신이 없네요. 힘내보겠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nnn1234
· 한 달 전
@공허의지배자 전처럼 열심히 안해도 괜찮아요 그냥 어제보다 조금 더 열심히, 오늘보다 조금 더 열심히 하고 힘들때는 잠깐 쉬어도 돼요. 글쓴이님 되게 좋으신분 같네요 오늘 밤 잘 주무시고 내일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네가모르는사람
· 한 달 전
지금도 충분히 잘하고 계셔요 편히 쉬다가 괜찮을 때 한발씩만 내딛어 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