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살아가기 힘들때..정말 살고 싶지 않을 데 어떻하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정말 살아가기 힘들때..정말 살고 싶지 않을 데 어떻하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Miserable0
·한 달 전
항상 왜 또 내일이 올까, 아침에 눈을 뜨면 왜 또 난 오늘을 살아가는지. 똑같은 내일. 똑같았던 오늘.. 갈수록 심해지는 거 어떻하죠? 끝이 있어서 행복하다는 것은 알겠는데, 끝으로의 과정은 왜 아름답지 않은 걸까. 난 가족한테 시험도 잘 보고 싶고, 공부도 잘하고 싶고. 뭐든 해주고 싶은데, 뜻대로 안되고, 풀리는 건 하나 없고, 결국 울고, 흐느끼고.. 그냥 요새 너무 힘들어요. 갈수록 고통스러워지고, 미래도 두렵고. 난 뭔 재미로 살아가고, 뭘 위해 이렇게 사는 건가 의문이기도 하고, 그냥 아침부터 밤까지 모든 게 고통스럽고. ..사실 그냥 뭘 해도 행복하지도 않고 미래가 밝아보이는 것도 아니고 현재가 밝은 것도 아니고 괜히 죄송하고.. 정말 저 어떻하죠? 난 행복하게 살고 싶은데.. 갈수록 고통스럽기만 하네요. ..그만 살고 싶다고 그만 살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자살도 자해도 그냥 모르겠고 사라지고 싶고. 그냥..너무 고통스러워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