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해야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어떻게 해야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행북yy
·한 달 전
오래전부터 오늘이 끝나고 나면 내일이 오지 않기를 바랐는데 그렇다고 죽지도 못하겠기에 살아가야 하므로 제가 최선이라 생각할 만큼의 별 노력을 다 해봤어요. 그런데 답을 정말 모르겠어요. 좋은 생각을 하려고 하면 또 힘든 일이 터지고 항상 혹시 나중에는 행복해질 수 있을지도 모르잖아 하며 버텼는데 그 기대를 하니까 더 힘든 것 같아요.. 그냥 그때까지 기다릴 힘도 없고요. 저는 죽을 용기도 없고 확실하게 생각을 없애는 약도 한번 찾아봤는데 이 세상에 없어서 계속 이렇게 살아걀 수밖에 없는데 대체 여기서 뭘 하면 좋을까요? 또 어떤 마음가짐을 가지고 살면 좋을까요? 계속 오래도록 고민해 봤는데도 정말 모르겠어서 여기에 한번 도움을 청해봐요.. 부탁이에요. 뭘 어떻게 해야 할지 감도 잡히질 않아서요... 제가 16살인데 그냥 나이탓일까요? 더 살아보면 정말 답이 나올까요? 제가 더 살아가야할 해가 너무 많다는 것이 막막해요. 제가 막 오래산것도 아닌데 혹시 그냥 철없이 이러는거일까요? 아님 모든 노력들을 다 해봤다는 건 저의 착각일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