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힘든삶은 어떡해 살아가야 하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행]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너무 힘든삶은 어떡해 살아가야 하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카피바라행복
·한 달 전
인생을 꽉 채워서 살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요 모든게 다 무섭게 다가오고 모든게 불행으로 다가와서 두려워요 원래 잘 하던 일들도 자존감이 낮아져 못하게 보이고 못생겨보이고 힘들어보이고 그게 너무 높아보여요 그럴땐 어떡해 대처해야 하나요? 저는 답을 못찾았어요 대신 답을 찾아달라는 이기적인 부탁이지만 이렇게라도 해야 제가 숨을 쉴거 같아요 도와줄 수 있을까요? 부탁이에요 숨 쉴수 있게 해주세요
조울증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따옴표

당신이 적은 댓글 하나가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댓글을 한 번 남겨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