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알바가 저에게 맞는걸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공황|우울증|사회생활]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이 알바가 저에게 맞는걸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vO30v
·한 달 전
안녕하세요 아직 20살짜리 어린이 입니다 사회생활도 아직 발만 담궜어요 우울증이랑 공황때매 대학교도 휴학하고 원래 꿈이였던 학교를 다른 방법으로 편입할려고 해요 그 과정에서 인강비나 생활비는 제가 벌어야해서 카페랑 피*** 알바를 했는데요 둘 다 3주 하고 잘렸어요 카페는 점장이 대놓고 일하기 싫다고 욕을 하고 피***은 인수인계를 잘못해놓고 절 잘렸어요 그래서 약간 서비스직에 대한 불안감과 언제 잘릴까 하는 공포심에 올영 물류 알바를 했어요 생각보다 움직여서 운동도 되고 일도 쉽고 사람들도 빠릿하고 좋아요 대기업이라 추가시간까지 챙겨주고.... 물론 시선이 물류에 대한 시선이 안좋을까? 그리고 비전이 없고 언제든지 대체될까? 하지만 사람을 상대하지 않아 너무너무 좋아요 월 평균 120만원인데 이정도면 할만하지 않나 하고 생각하고 괜찮지 않나요...
알바물류우울증적응공황장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reeze04
· 한 달 전
잘 맞는다면 다행인거죠!! 20살이 생활비때문에 알바하는건데 진짜 어디 안좋은 곳 빠지는거 아니고서야 물류정도는 시선이 안 좋진 않죠. 그거로만 계속 먹고살 것도 아니고 나중에 학교 다시 다니실거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