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수능
커피콩_레벨_아이콘어휴에휴아휴
·한 달 전
수능 200일 깨진 거 실화임? ㄹㅇ 불안해서 미치겠음. 과거 수험생분들이랑 n수생분들은 이 엿같음을 어떻게 넘기신거임? 제발 그냥 미련만 안 남았으면 좋겠다. 좋은 대학 못 가면 아버지 백퍼 화내실테지만 괜찮음. 나 스스로가 미련 안 남고 만족하면 충분하다 생각함. 아니 근데 이제 진짜 앞자리 1이라고? ㄹㅇ 엿같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reeze04
· 한 달 전
마음에 잘 안 들어오겠지만 아직 시간 많이 남았습니다 ㅎㅎ..!! 그 시간을 어떻게 쓰느냐가 중요한거죠!! 그리고 막상 대학 와보면 대학에서부터 어떻게 하느냐가 중요하거든요. 기대보다 약간 못가는 정도는 인생에 딱히 별 지장 없는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