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해주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교통사고|아토피]
알림
black-line
응원해주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수험생활을 조금 오래 하고 있는 22살입니다. 오래 간직한 꿈을 이루고 싶은 마음에 수능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고3때부터 지금까지 우울증, 무기력감, 교통사고와 후유증, 아토피 등으로 심신이 조금 지친 상태이긴 하지만 그래도 요즘들어 무기력감이 조금 나아진 듯한 제 상태를 보며 다시 무언가에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올해는 중간에 다시 포기하지 않도록 한번 노력해보고 싶습니다. 너무 늦은 게 아니라는, 충분히 해낼 능력을 갖추고 있다는 말을 듣고 싶은 마음에 글 써봅니다. 제가 응원받고 싶은 마음에 쓴 글이지만 이 글과 글에 달린 댓글들이 다른 누군가에게 작은 위로나 응원이 되기를 바랍니다.
응원수험생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한 달 전
마카님, 정말 대단해요! 이렇게 어려운 상황에서도 꿈을 향해 나아가는 모습이 멋져요. 늦지 않았어요, 지금도 충분히 해낼 수 있는 능력이 있어요. 힘든 순간에도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는 마카님을 응원할게요. 올해는 꼭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랄게요!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이미루60
· 한 달 전
힘든 시절을 겪었음에도 포기하지 않았다는 것만으로도 너무 멋있어요 공부에 나이가 어디있나요 하고싶으면 하는거죠! 응원하겠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우리동네메딕
· 한 달 전
일단은 무력감을 벗어나 무언가를 성취할 수 있을것만같은 마음만 드셔도 벌써 반은 성공하셨다고 봅니다. 조금씩, 아주 조금씩 그렇게 묵묵하게 해나가보면 결국에 충분히 다 이뤄낼거라고 봅니다. 지금 이 상황에서 벗어나고픈 그 마음. 마음가짐 먹기가 정말 쉬운게 아니에요. 잘했어요. 그리고 앞으로 잘 해낼겁니다. 스스로를 한번 믿어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노력해야하는데
· 한 달 전
현재 대학교를 다니는 학생입니다. 저희 학교에는 30살에 꿈을 위해 학교가 온 사람도 있습니다. 가끔 같이 수업을 듣는데 꿈에 나이가 없다는 생각이 들고 멋지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저보다 학년은 낮은데 좀 더 정감이 가고 더욱 돕게 되더라구요. 도전의 나이는 없다고 생각이 들고 꿈을 향해 나아가려고 하는 모습이 너무 멋지십니다. 응원하겠습니다. 어차피 100세 시대 아닙니까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