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뷔페,레스토랑 고객응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애슐리,뷔페,레스토랑 고객응대
커피콩_레벨_아이콘상상하는자유
·25일 전
애슐리,뷔페,레스토랑에서 고객응대 잘하는법 적어주세요. 손님이 올때 나갈때 인사할때,주문접수,결제할때,입장할때,자리안내,손님이 저기요라고 말하고 직원이 네 고객님 이라고 말할때,고객불만
뷔페서비스레스토랑애슐리주문접수고객응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폭닥폭닥폭
· 25일 전
일단 가서 부딪히는 게 가장 빨라요 매니저님이 잘 알려주실겁니다 힘내세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25일 전
마카님, 안녕하세요! 애슐리나 뷔페, 레스토랑에서 고객응대를 잘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손님이 올 때는 밝은 미소로 "어서 오세요!"라고 인사하고, 나갈 때는 "안녕히 가세요!"라고 인사하면 좋아요. 주문을 받을 때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라고 친절하게 물어보세요. 결제할 때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라고 말하면 손님이 기분 좋게 나갈 수 있어요. 손님이 "저기요"라고 부를 때는 "네, 고객님!"이라고 빠르게 응답해 주세요. 고객 불만이 있을 때는 진심으로 사과하고, 문제를 해결하려는 노력을 보여주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