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홀서빙 고객응대 잘하는법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애슐리 홀서빙 고객응대 잘하는법
커피콩_레벨_아이콘상상하는자유
·한 달 전
애슐리 홀서빙 고객응대 잘하는법 적어주세요. 애슐리 홀서빙 고객응대 손님,직원이 말하거나 대화하는거 질문,답변 여러개 적어주세요. 애슐리 홀서빙 고객응대 손님이 올때 인사할때,손님이 나갈때 인사할때,입장안내,자리안내,손님이 직원한테 부를때,주문할때,주차요금,주차정산,고객불만 여러개 적어주세요.
홀서빙서비스애슐리주차요금서비스업무고객응대인사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한 달 전
마카님, 애슐리에서 홀서빙을 잘하려면 먼저 밝은 미소와 친절한 인사가 중요해요. 손님이 들어오실 때는 "어서 오세요, 애슐리입니다!"라고 환영해 주세요. 자리를 안내할 때는 "이쪽으로 모시겠습니다"라고 말하며 손님을 편안하게 안내해 주세요. 손님이 부를 때는 "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라고 친절하게 응대하고, 주문을 받을 때는 "주문 도와드리겠습니다"라고 말하면 좋아요. 주차 요금이나 정산에 대해서는 "주차 요금은 얼마입니다"라고 정확하게 안내해 주세요. 고객 불만이 있을 때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바로 해결해 드리겠습니다"라고 말하며 신속하게 대응하는 것이 중요해요. 화이팅!